방향

본문 바로가기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

주요사업

방향

HOME > 주요사업 > 방향

방향

대한민국은 지금 국가경쟁력이 세계의 선두권을 향해 힘차게 내닫고 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대립과 갈등을 조장하면서 나라를 불안하게 하는 요소들이 곳곳에 존재하고 있다. 그 어느 때 보다도 교회 지도자들이 반성할 것은 반성하고 본을 보여야 할 때이고 나라를 위해 기도하고 기독교의 정체성을 찾는 일에 힘을 모아야 할 때이며 기독교계는 지금 결단을 내려 초심으로 돌아가는 노력을 할 때이다.


현재 기독교는 그 동안 개교회중심의 성장주의 정책에 의하여 교회가 양적으로 성장하여 왔다. 짧은 세월동안 양적인 면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 왔으나 질적인 면에서는 성숙이라는 문제 앞에 직면해 있고 또한 대사회를 향한 기독교의 역할을 요구받고 있는 시점에 서 있다.


그러나 기독교를 대표하는 교단과 단체는 분열되고 스스로의 이익을 대변하기에 급급한 모습을 보이며 사회로부터 조롱거리로 전락하고 있다. 평신도 또한 기독교인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다하지 못하고 있는 시점이다.


또 언론매체에 끊임없이 기독교관련 뉴스가 보도되면서 선교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다. 이러한 때 평신도의 입장을 대변할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면서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를 출범하였습니다.


이 시점에서 앞으로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것이다.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는 평신도의 회개운동, 성결운동, 헌신으로 기독교의 입장을 대사회와 정부에 대변하고 하나님의 공의가 사회에 이루어지도록 함은 물론 기독교신앙회복운동을 다해 나갈 것이다.
 

한기평총소개    후원하기    개인정보취급방침 상단으로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 예수님을 닮은 지체들(빌2:5) /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Korea Christian Laity Council)
(02439)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97-9 미션코리아빌딩 1층 / TEL. 02-3394-5404 / FAX. 02-3394-5405
Copyright ©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